상민
굿
5개월 전
의정부 가능동에는 몇군데 산책로가 있다 경민대쪽 물사랑 공원으로 가는길.시청쪽둘레길.사패산 둘래길.빡빡산 둘레길.다 나름 괜찮다. 그 중에 시청 둘래길을 잘 가는편이다. 안골 입구에서 출발해 예술의 전당까지 가는 코스를 자주 이용한다 보온병에 커피를 타서 산책하다 벤치에 안자 따뜻한 차한잔 마시면서 맑은 공기 마시면 기분이 상쾌하고 정신이 맑아진다
굿
글이 편안해보여요
저 역시 산책로 가기 전에 보온병에
커피를 타서 여유롭게 마시네요^^
저도 오늘 만보 걷고 왔어요
화이팅 입니다
울동네 한탄강에도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