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산책하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동두천시-생연2동/health/99032336

의정부 가능동에는  몇군데 산책로가 있다 경민대쪽 물사랑 공원으로 가는길.시청쪽둘레길.사패산 둘래길.빡빡산 둘레길.다 나름 괜찮다. 그 중에  시청 둘래길을  잘 가는편이다. 안골 입구에서 출발해  예술의 전당까지 가는 코스를 자주 이용한다 보온병에 커피를 타서 산책하다 벤치에 안자 따뜻한  차한잔 마시면서 맑은 공기 마시면  기분이 상쾌하고 정신이 맑아진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상민
    답글고색동

    굿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똠얌꿍좋아
    답글삼천동1가

    글이 편안해보여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저 역시 산책로 가기 전에 보온병에

    커피를 타서 여유롭게 마시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aradona
    답글전곡읍

    저도 오늘 만보 걷고 왔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경애
    답글상패동

    화이팅 입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aradona
    답글전곡읍

    울동네 한탄강에도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