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열
얼른 나으세요.
4개월 전
요새 변비로 고생 중인 저희집 똥강아지에요ㅎ 날이 점점 풀리고 있어서 다시 산책 열시미 나갈 준비 하고있습니다 날도 더 따뜻해지고 울 애기 변비도 빨리 나았으면 좋겠네용~~얼른 이쁜 꽃들도 피어서 벚꽃 구경도 가고싶고~피크닉도 하고싶은 맘입니다 ㅎㅎ
얼른 나으세요.
저희는 게코키우는데 강아지 너무귀여워용
귀여운 강아지 어서 변비 해결되었으면 ㅜㅜ
빨리 나아요^^
얼른 나아서 ~행복한 시간 함께 보내세요
너무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