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고구마. .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중구-옥계동/information/98773998

겨울 이면  생각나는 거!

군고구마 호호 불며 먹는. . .

유등천 걷고 군고구마 먹고,

그래도 배고프시면 살짝 모퉁이로 돌아서 

 붕어빵까지!

간식 스팟으로 최고죠?

태평2동 주민쎈타 근처로 오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__모르키
    답글망우본동

    맛있겠어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동대동

    군고구마 맛있는데, 붕어빵까지 좋으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내 이름은 꽁이♡
    답글장전제2동

    와 역시 붕어빵 👍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m~~♡
    답글둔산2동

    요즘 군고구마는 보기 힘들더라구요.

    달달하니 맛나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k
    답글군서면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용문동

    붕어빵 귀엽네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