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가족계정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중구-옥계동/dailylife/99050790

직장맘이라서 아이들 저녁을 제때 챙겨주지 못해요. 그래서 배민 가족계정으로 그동안 결제를 해왔네요.  분명 제가 배달주문을 하면 배달비가 무료인데, 가족계정으로 주문하면 꼬박꼬박 배달비가 있었더라구요.  

이해가 안되는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글쎄 그렇게 차별하면 안 될 것 같아요.

    그런데 배민을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도움을 못 드리겠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m~~♡
    답글둔산2동

    이런것도 있군요.

    가족계정만 배달비가 있다니 불편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이 부분은 잘 모르겠는데

    왜그런지 알아보는게 좋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맛있겠네요 가고싶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