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상소동에 살고 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중구-산성동/information/98455271

대부분의 사람들이 굉장히 생소할 곳인데 상소동 주민입니다. 

이곳에서 병원 생활을 시작한지 지금 3개월째 되어 가고 있고 주로 이곳에서 산책하면서 지내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나의 일상이 심심하고 왜 똑같은 나팔꽃 사진만 찍나 그러시는 분도 많을 거 같습니다. 아무튼 모르시는 분도 많을 것 같으니까 상소동 사진을 올려 봅니다.

너무 시골이다 보니 사진 말고는 올릴 것도 없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