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유성구-원내동/information/98546878

요즘에 딸이 메가커피 요거젤라또에 푹 빠져서

많이 사먹더라구요

요아정 느낌으로 가볍게 먹기 좋아보였어요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안에 토핑이 나름 풍성해서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저거 진짜 맛있었어요 ! 

    사진보니 또 군침도네요~

    조만간 사먹어야겠어요 ㅎ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