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요즘에 딸이 메가커피 요거젤라또에 푹 빠져서
많이 사먹더라구요
요아정 느낌으로 가볍게 먹기 좋아보였어요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안에 토핑이 나름 풍성해서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저거 진짜 맛있었어요 !
사진보니 또 군침도네요~
조만간 사먹어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