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수운교 본부에 넓은 유채밭을 우연히 들렀다가 만났는데..마침 노란 유채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있었고 꿀을 따려는 끌벌들의 활발함에 잠시 둘러볼 수 밖에 없었답니다.
제주의 산방산과는 비교가 안 되었지만 그래도 집 주변에서 이렇게 드넓게 피어 있는 유채밭을 만난건 우연한 행운과도 같았습니다.
유채꽃 노랗게 예쁘네요~~
대전수운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