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
뜨끈한 어묵탕 넘 맛나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7개월 전
30년전 처음엔 길거리 포장마차로
시작해 지금은 재래시장 입구 가게로 터전을 잡은 송강 소문난 떢볶이집으로 이 집의 떢볶이는 약간 매콤하면서도 자꾸만 입맛을 당기게 하는 마력의 떡볶이 입니다. 밀 떡볶이고요.
말랑말랑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는 떡볶이 랍니다. 어묵탕 또한 육수가 진짜 맛있어서 어묵을 먹기 위해서가 아닌 어묵국물을 먹기위해 어묵탕을 먹습니다. 김밥이랑 순대도 메뉴가 추가되어 평일 낮 직장인들이 줄서서 먹는 우리동네 간식 맛집이자 한끼 식사가 가능한 집입니다.
뜨끈한 어묵탕 넘 맛나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인스타로 보고 잊고 있었는데 꼭 찾아가야겠어요:)
떡볶이 최고입니다👍
매콤한 떡볶이 먹으러 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