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늘은 5시30분
맨발것기 만삼천보 걸어다.
장소는 남산공원.
만삼천보면
몇바퀴도신건가요?.
명희발달장애인활동센터
오신은쌤 이재원 어머나
명희 주간활동센터
남선공원을 5시30분부터7시30분까지 걸었습니다.
1바퀴돌고 맨발걷기를 하고 집도착해보니
ㅑㅕㅛ86ㅕ7ㅛ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