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운동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탄방동/record/84449336

오늘은 5시30분 

맨발것기 만삼천보 걸어다.

장소는 남산공원.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__ㅁㅏㄴㅕ__

    만삼천보면

    몇바퀴도신건가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재원 오신은쌤

    명희발달장애인활동센터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이재원 오신은쌤

      오신은쌤  이재원 어머나 

      명희 주간활동센터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송석여

    남선공원을 5시30분부터7시30분까지 걸었습니다.

    20241128_071357.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송석여

    1바퀴돌고 맨발걷기를 하고 집도착해보니 

    cashwalk_timestamp_20241128071423393.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규르
    답글평리3동

    ㅑㅕㅛ86ㅕ7ㅛ6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