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걷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탄방동/health/98313759

우리동네는집에서20분만걸어가면남선공원이있어요가면서캐시도찍고공원도착해서.맨발.걷기를1시간30분하면10000보가됨니다발목발바닥무릅아파서시작했는데걷기시작하면서아푼곳이치유가데건강해젖읍니다도심속공원이너무나감사합니다남선고원사라하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안쎈언니
    답글둔산동

    맨발 걷기 너무 좋죠 응원합니다 😊

    9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송달분
    답글오정동

    장동산림욕장황토길

    9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요셉의 사명자
    답글둔산2동

    건강을 되찾으셔서 너무 좋네요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