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 동네 내동은 참 살기 좋은 동네이다.
걸어서 산책할수 있는 가까운 도솔산도 있고 도솔토널만 건너가도 도안 호수공원 산책할수 있는 곳이고 여기저기 시내로 둔산으로 갈수있는 안골네거리가 있어 참 편리한 동네입니다.
조아요.
호수공원은 걸을 때마다 좋더라구요⛲️
자연 그 자체인 공원이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