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이파트 주변 황토 길이어서맨발걷기최고
ㅣ
저는 계족산맨발학교 회원으로 맨발 겨울나기를 남선공원에서 매일하고있는데 같이하실분있으신지요?
맨발걷기는 발이 시려서 아직 조금 더 기둘릴레요
오늘도 바람 차갑네요~^^
신발 걸치고 1일 만보걷기 노력하는 중...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