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한개는 50m 근처가면 된다지만 내일이면 10m 근처루 바뀔겁니다.
1년 전
같은 위치에서 휴대폰 두개 해봤는데 한개는 되고 한개는 안되요? 다른 분들 잘 되세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한개는 50m 근처가면 된다지만 내일이면 10m 근처루 바뀔겁니다.
오늘 다 안되네요ㅠ
확인이안돼는데요
저두 안돼요
어제부터 산책길인증안되는것은
왜그래요ᆢ
3일전부터 안되요
요즘 안되요
왜그럴까요
하나도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