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이제는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올해도 들러봤는데빼곡한 팝콘 같은 벚꽃에 매해 감탄합니다진정한 벚꽃 터널은 여기뿐이라고 생각해요!참고로 걸어오시거나 언덕 올라오기 전에 주차하시고 걸어 올라오시는 걸 추천합니다저녁엔 조명이 들어와서 색다르게 즐길 수 있어요 혹시 안 가보신 분은 꽃 가보세요!!
멋집니다
가 보고 싶네요. 올해 못 가면 내년이라도 가 봐야겠네요.
좋아요.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