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벚꽃 명소💕테미공원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동구-가오동/information/99492681

 

이제는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올해도 들러봤는데빼곡한 팝콘 같은 벚꽃에 매해 감탄합니다
진정한 벚꽃 터널은 여기뿐이라고 생각해요!
참고로 걸어오시거나 언덕 올라오기 전에 주차하시고 걸어 올라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녁엔 조명이 들어와서 색다르게 즐길 수 있어요 혹시 안 가보신 분은 꽃 가보세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멋집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태기
    답글용운동

    가 보고 싶네요. 올해 못 가면 내년이라도 가 봐야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멋지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