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는 버스안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동구-가오동/dailylife/97383333

오늘도 버스안은 여전히. 만원

그래도 저마다 바쁘네 ᆢ

아침부터 친구와 수다 떨고ᆢ

핸드폰 삼매경 ᆢ

모두가 열심히 ᆢ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