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대전시청에 멋진 공간이 있군요? 가보고 싶네요
3개월 전
대전 시청2층에 시민 라운지가 있어요.
꿈씨네 사랑방에서 꿈돌이들과 사진 여러장 찰칵찰칵!! 조금 걸어오면 시민 라운지가 있어요.
들어가 보니 책을 읽거나 편하게 노트북 작업도 할 수 있는 멋진 공간이었어요.
공간이 매우 넓고 다양한 책들도 많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한참을 읽었어요.
대전시청 가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대전시청에 멋진 공간이 있군요? 가보고 싶네요
무료한 시간때우기에도 나쁘지않은 장소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