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 뒷산에 가다가 만난 냥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1동/pet/99199367

법원 뒷산에 자주 올라가서 운동 하고 있어요. 법원가는길에 만난 귀여운 점박이 고양이 입니다. 보통 길고양이들은 사람이 가까이 가면 도망가는데 이 고양이는 냥냥 거리면서 다가오더니 철퍼덕 누워서 쭉쭉이를 하더니 그루밍을 한바탕 시작하더라구요ㅋㅋ 귀여워서 한참을 구경했어요. 동물들 너무 좋아하지만 온 가족이 알레르기성 비염이 심해서 애완동물은 꿈도 못꿔서 길에서 만나는 친구들도 너무 귀엽네요 😻 

 

 

댓글 12
  • 프로필 이미지
    오관영
    답글평리3동

    고야미귀여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무늬가 참 예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화정동

    어머 완전 개냥이네요 배를 보여주다니!

    글쓴님을 너무 좋아하나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애교가 많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률이
    답글마로면

    얼룩이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신발에 발 얹고 있는 모습이

    넘 귀엽네요 >_<♡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둥자
    답글신서동

    아주 애교가 넘치는 녀석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얼룩 무늬가 너무 귀엽네요. 애교도 많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예선
    답글노원동1가

    얼룩이 너무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애교쟁이 고양이.

    너무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향
    답글수성4가동

    길냥이 같지 않게 건강해보여서 다행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근데애들이 겁이없어요 차가지나가는데  한가운데서 누워있는거보면기가차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