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KR7FV6W
멋진곳이 많네요..
5개월 전
저희 동네 산책길을 소개합니다. 매호천을 따라 걷다보면 매호천의 다양한 모습을 발견할수있어요. 저는 주로 저녁 식사 후에 산책을 나가는데 꽤 많은 사람들을 만날수있어요 귀여운 강아지들을 만나는 즐거움도 덤으로 누릴수있지요. 특히 제일 큰 즐거움은 가끔씩 만나는 수달 가족인데요. 수달은 야행성이라 밤에 주로 활동하는데 가끔씩 매호천에 나타나 산책하는 사람들에게 신기한 구경거리를 만들어준답니다. 수달 가족들이 나타나면 산책하시던 분들은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수달의 모습을 간직하곤 합니다. 오늘은 늦은 오후에 매호천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햇볕을 받은 매호천의 물빛도. 물 위의 청둥오리들도 참 아름다운 모습이었습니다. 만보 산책으로 건강도 챙기면서 자연의 아름다움도 함께 느낄수있는 매호천 산책길이었습니다.
멋진곳이 많네요..
매호천 산책길 참 멋지죠
지나면서 늘 부러워해요
매호천 주위분들~~~! 복받은분들~~!
나도 걸어본 매호산책로 운동하기가 아주 좋습니다!
매호천 정말 잘 된것 같아요 ~
화이팅!?
와우! 수달까지 볼수 있다니 좋네요.
산책하기 좋은 곳이네요
산책하기 좋은 곳이네요
산책로가 멋진 ㄱ
산책로가 멋져서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