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동/restaurant/99754461

자담치킨 바삭하고 마늘도 맛있어서 뿌링클 치킨 비슷할 정도입니다. 끝....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맵슐랭도 맛있어요

    6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