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로마니치
그래도 사람들과 공존하며 사는 모습이 보기가 아주좋습니다
4개월 전
대구 수성구 지산동에 사는 귀여운 동물 친구 두마리를 소개합니다. 🐈🐕🩷
🐱 : 이 친구는 지산동 어느 아파트 1층 화단에서 찍었습니다. 몸 전체는 흰색인데 군데군데 주황색 치즈 무늬가 있습니다. 조금 억울한 표정이 인상적입니다. 아프지말고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 : 지산1동행정복지센터 근처 인테리어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입니다. 안에 낮잠 자는 방석도 있습니다. 가끔 주인분이 산책도 시켜주십니다. 경계심이 많아 가까이 가면 짖습니다. 그래도 참 귀엽게 생긴 녀석입니다.
그래도 사람들과 공존하며 사는 모습이 보기가 아주좋습니다
길냥이와 강지가 건강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고양이와 강아지의.큰 눈 , 동그란 얼굴 너무 귀여워요. 가끔 산책하면서 새로운 동물을 봣으면 좋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