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동네 썰전 9회차] 복도에 자전거 두는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동/dailylife/99976358

저희집은 자전거 타는 사람은 없어서 자전거를 두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옆집 분이 전기자전거가 있는데 공용 복도에 두더라구요. 엄연히 아파트 단지내에 자전거 보관소가 있습니다. 아마 도난위험성이 있어 집앞에 두는것이 마음 편하겠지만 복도에 자전거 두는것은 소방법 위반이지요 몇 달전에 소방법 위반 관련 처벌 가능성 있다고 복도와 계단에 물건 적재해두지 말라고 하면서 불시 검문 있다고 해서 많은 세대들이 싹 치웠는데 시간이 지나니 다시 자전거 포함 각종의 다양한 물건을 적재해두네요. 관리 사무소에서 일일히 관리하기는 어렵지만 소방법 위반이니 한번씩 점검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다른것도 아니고 소방법 위반이라 하면

    두면 절대로 안되는것 아닌가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아! 저도 그런걸로 불편 겪었던 적 있어서 공감되네요 ㅠㅠ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집안으로 끌고 들어오는 게 귀찮아서 그러는 것 같은데...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 KRTCNE9C
    답글대명6동

    자전거 보관소도 있는데.. 불안하면 본인 집 현관에 두든가 해야죠.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차라리 집안에다가 보관하면 서로 덜 불편할텐대

    2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