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동/arts/99292987
대구 수성구 무학로 180에 위치한 수성아트피아를 우리동네 문화공간으로 추천합니다.
수성아트피아는 다양한 공연과 전시가 열리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공연, 전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3월에는 봄음악제도 열린다고 합니다.
이 공연은 전석 무료입니다.
직접 다녀온 사진입니다. 외관도 웅장하지요~?
규모도 참 큽니다.
수성아트피아 옆에는 "아테이너"라고 어린이 예술교육센터도 있습니다.
https://m.blog.naver.com/suseongblog/224177600482
관련 게시글입니다. 아이들이 즐거운 예술창작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성아트피아 앞에는 이렇게 넓은 공원이 있어요. 강아지와 산책하기도 좋고 혼자 걸으며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참 좋아요. 여름에는 분수도 나와요.
그리고 내부에는 카페도 있습니다 ☕️
수성아트피아에 오셔서 다양한 예술 문화도 체험해보시고 경치도 즐기고 가세요.
댓글 7
- 레노아
동소문동5가무료라니 좋은데요!
3개월 전 - 설동인
효성1동종합적인 문화예술공간이군요.
노구(^ ^)에 트럼펫을 배우면서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데, 언제 저런 자리에 올라보나 고대하고 있습니다.
죽기 전에? ^ ^
3개월 전 - 손유빈
범물2동좋네요
3개월 전 - 원향란
효성1동도서관까지 있다면 완전 금상첨화네요.
3개월 전 - 커피향
수성4가동수성아트피아 좋죠!
몇 번 이용해봤답니다.
3개월 전 - 빨간spicy
노량진제1동아이들이랑 운동도 하고 예술도 공부하고 다양한 전시도 무료로 할 수 잇어서 좋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