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문화공간 "수성아트피아" 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동/arts/99292987

대구 수성구 무학로 180에 위치한 수성아트피아를 우리동네 문화공간으로 추천합니다.

수성아트피아는 다양한 공연과 전시가 열리는 복합문화공간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공연, 전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sartpia.kr/)

다가오는 3월에는 봄음악제도 열린다고 합니다.

이 공연은 전석 무료입니다.

직접 다녀온 사진입니다. 외관도 웅장하지요~?

규모도 참 큽니다.

수성아트피아 옆에는 "아테이너"라고 어린이 예술교육센터도 있습니다.

https://m.blog.naver.com/suseongblog/224177600482

관련 게시글입니다. 아이들이 즐거운 예술창작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성아트피아 앞에는 이렇게 넓은 공원이 있어요. 강아지와 산책하기도 좋고 혼자 걸으며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참 좋아요. 여름에는 분수도 나와요.

그리고 내부에는 카페도 있습니다 ☕️

수성아트피아에 오셔서 다양한 예술 문화도 체험해보시고 경치도 즐기고 가세요.

 

 

 

댓글 7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무료라니 좋은데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종합적인 문화예술공간이군요.

    노구(^ ^)에 트럼펫을 배우면서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데, 언제 저런 자리에 올라보나 고대하고 있습니다.

    죽기 전에?  ^ ^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도서관까지 있다면 완전 금상첨화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향
    답글수성4가동

    수성아트피아 좋죠!

    몇 번 이용해봤답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아이들이랑 운동도 하고 예술도 공부하고 다양한 전시도 무료로 할 수 잇어서 좋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