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공간] 범어도서관 추천해요 👍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지산동/arts/99286311

우리 동네 문화 공간으로 제일 좋은곳은 범어도서관입니다. 여러 가지 주제의 책들 빌려서 읽을 수도 있고 무엇보다 그 자리에서 앉아서 읽고 갈수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특히 더운 여름에는 시원해서 더위 피하려고도 주말에 시간 날때 자주 가고 있어요. 가면 너무 시원하고 도서관 특유의 조용하고 공부하는 분위기가 마음이 안정되고 너무 좋더라구요. 범어도서관 추천드립니다!

 

<직접 찍은 사진 - 캐시워크 도서관 챌린지 할때 찍은 사진입니다>

 

 

세 사진의 출처

수성구청 블로그

https://m.blog.naver.com/suseongblog/224017102839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첫눈오는날
    답글무거동

    도서관 규모가 커보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범어 도서관~^^  옥외도 정말 예쁘네요~^^ 아이와 함께 자주가면 좋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전국적으로 자치단체에서 도서관을 많이 운영하고 있는데 참으로 바람직한 현상입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범어도서관. 참 좋지요. 건물도 화려합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제가 다녔던 고등학교 바로 앞이라 자주 갔었어요. 추억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와우 너무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재형
    답글불로동

    우리집에서 머네요. ㅜㅜ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집과 너무 멀어서...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예선
    답글노원동1가

    정말 다양한 도서관이 있어 좋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향
    답글수성4가동

    범어도서관 최고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