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범물2동] 매너 없는 종량제 버리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신매동/dailylife/99258721

끔찍한 사진 죄송합니다.. 모자이크 하려다 그냥 올렸어요.

 

저희 동네 아파트 종량제봉투 버리는 곳입니다.. 오늘 버리러 갔는데 넘 충격이었어요.

우선 바닥에 저렇게 쓰레기 막 버리는 사람이 있어서 1차 충격이었고, 종량제봉투도 아닌 저런 개인 봉투에 버리는 분들 보고 2차 충격..

꼭 버리는데 가보면 저렇게 이상한 봉투에 버리는 분들 있어요. 다들 밤에 몰래 버리시는 건지.. 기본 매너는 챙기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종량제봉투 찢어진거 저렇게 그대로 버리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살짝 찢어진거면 이해하겠는데 저렇게 옆이 다 찢어졌는데 그냥 버리시다니..ㅜ 저러면 수거해갈때 내용물 다 새잖아요. 종량제 버리면서 별의별거 다 봤는데 기본 매너만 좀 챙겨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이..ㅎ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아파트에선 기본 매너 중요하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아파트 구역이면 cctv는 있을거 같은데..요즘 몰상식한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SH
    답글시지동

    와 아직도 저런 양심 없는 사람이 있네요. 요즘은 cctv 없는 곳이 없을텐데 뭔 배짱일까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심각하네요 ㅠ

    기본은 지키고 살아야 하는데..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