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벚꽃 명소 하나타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수성구-매호동/information/99574081

우리 아파트는 아주 오래된 서민 아파트이지만 역세권이라 살기 편하고 주민들을 위한 편의시설이 너무 잘 되어 있다.

봄이 되어 아파트에 들어서면 벚꽃이 만개한 모습을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나무 밑에 벤치가 있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이들 즐기곤 한다. 특히 어르신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어 멋진 쉼터가 되기도 한다.

올해는 다른 지역보다 개화 시기가 빨라서 즐거움을 많이 줬다.

예쁜 꽃들이 빨리 떨어져 아쉽지만 다음해의 봄을 기다린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엄지공주
    답글매호동
    작성자

    우리 아파트는 단지가 커서 걷기운동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azinger-x
    답글금강동

    굿~~~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매일열심~재♡진
    답글안심4동

    벚꽃은 볼때마다 사람마응이 편해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경아
    답글호원2동

    멋진 곳에 사시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