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안됨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서구-중리동/dailylife/97469347

산책.. 적립 안되네요

요즘 지나치게 에러도 많고

적립도 야박하고

그만둬야 하는건지..

이거 하다 더 스트레스 받네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링링또또

    그러게요 저만안돼는줄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안돼는게 아니니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