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산책.. 적립 안되네요
요즘 지나치게 에러도 많고
적립도 야박하고
그만둬야 하는건지..
이거 하다 더 스트레스 받네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그러게요 저만안돼는줄
안돼는게 아니니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