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유빈
가보고싶네요~
4개월 전
삼겹살 1인분 (100g) 3900원입니당
상호명은 꽃뚜껑 (복현동 먹자골목에 있어요!)
100그램이라서 양이 많진않아서 둘이가서 8인분 먹었는데
그렇게먹어도 4만원 안넘어서 개이득..
사이드메뉴에 볶음밥도 있어서 볶음밥 좋아하시는분들은 시켜드시는거 추천!
가보고싶네요~
와 진짜 가성비 좋은곳이네요. 삼겹살도 넘 맛나보여요 잘 보고 갑니다
오우 이런 맛집들을 추천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요즘 고깃집 가면
기본7-8만원인데 불경기에 좋네요
삼겹살인데 소고기 주문한 듯한 1인분 100 g이군요.
가성비 너무 좋네요!맛있겠어요
진짜 싸네요
가격이 저렴해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