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맛집] 복호두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입석동/information/100259276

호두과자 좋아하시나요? 전 호두도 좋아하고 팥 앙금도 좋아해서 제일 좋아하는 간식 중에 하나입니다. 요즘 호두과자 전문으로 하는 가게가 많지 않은데 다행히 저희 집 근처에 복호두라고 호두과자 전문집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오늘도 팥앙금 호두과자 한박스 사서 가족들이랑 맛나게 먹었습니다. 앙버터가 들어간 제품도 있어요. 레몬버터, 청사과버터도 있는데 전 앙버터 자체가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더라구요ㅋㅋ 전 그냥 오리지널 딱 팥앙금만 있는 호두과자가 제일 맛있어요. 20개에 8천원이고 한박스 사면 간식으로 먹기 너무 좋습니다. 팥 앙금이 과하게 달지 않고 딱 본연의 팥 단맛이 강조되어 좋고 호두도 안에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팥과 호두의 조합도 너무 맛있어요. 근처 복호두 체인점 있으면 한번 드셔보세요 👍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천안명물 호도과자의 아성이 무너진 지 꽤 됐지요.

    달콤한 팥앙금 든 것이 최고.

    5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Dooam(06:00)
    답글이곡동

    옛날에 천안호두과자 유명하고 맛있었는데...

    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