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호천에 사는 동물 친구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pet/99261318

매호천으로 매일 산책을 즐기곤 한다. 매호천 가는 길에 길고양이들이 양지바른 곳에 모여 있는 것을 자주 보곤하는데 오늘은 한마리만이 덩그러니 앉아있는 모습을 담았다.

 

우리나라의 길조인 까치는 까악거리며 날아다닌다. 날아다니는 까치를 찍기 어려워 한참을 기다리다가 나뭇가지에 앉는 모습을 보고 잽싸게 찍었다.

매호천 곳곳에 청둥오리떼들은 상주하듯이 노닐며 자멕질을 한다. 날아다니는 모습도 이쁘고 물위를 헤엄치면서 먹이를 물기 위해 자멕질 하는 모습은 더욱 귀엽다.

 

옛날에는 매호천에 수달이 살았다고는 하는데 지금은 볼 수 없어 안타깝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상계8동

    참 다양한 동물들이. 살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엄지공주
    답글매호동
    작성자

    청둥오리들이 너무 평안해 보이네요 ~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