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우리집레고를 소개할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pet/99258358

올해 10살이 된 웰시코기 레고에요

웰시코기 치고는 10.5kg로 작은 코기랍니다

웃는모습이 정말 예쁜 아들이죠

2016년9월에 가족이 되어 저의 20대,30대를 함께하고 있답니다

산책을 정말 좋아하고 애교도 많은 아가에요

먹는것도 크게 가리지 않고 다 잘먹는 복덩이에요

앞으로도 아프지말고 엄마랑 행복하게 살자 아가야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오레고
    답글시지동

    내가 본 친구가 이친구네여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잘생겼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인은하
    답글덕풍3동

    웰시는 안키워 봣는데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사진 잘 찍으셨네요. 너무 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엄지공주
    답글매호동

    레고 !  웃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