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다 만난 우리동네 강아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동구-안심1동/pet/99245184

 

주인분께 부탁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제가 산책하다 만난 강아지는 검은 곱슬털이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강아지예요. 산책을 좋아하고 사람에게 다정하게 다가와요. 귀여운 눈망울로 보는 이들을 웃게 하고, 매일 함께 있으면 즐거움을 주는 친구예요. 착하고 밝은 모습이 매력적이에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개걸음
    답글천호제1동

    너무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쳐다보는폼이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매일열심~재♡진
    답글안심4동

    순하게 보이네요~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레고
    답글시지동

    꼬리부터 신나 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엄지공주
    답글매호동

    강아지가 순하게 보이네요 ~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