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이씨
지방방송국에 제보해보세요. 오랜기간 여러 영상등 자료를 수집해서요 그나저나 고생이 많네요 인명피해 생기기 전에 해결하사길..
5개월 전
주택가 골목에서 일부 젊은이들이 불법 개조된 오토바이를 몰며 폭주하는 모습은 낯설지 않습니다.
일반 오토바이보다 몇 배 큰 배기음은 주민들에게 불쾌감을 넘어 공포감까지 안깁니다.
특히 노약자나 심신이 약한 사람들에게는 엄청 큰 스트레스입니다.
결국 주민들은 경찰에 신고하지만 단속이 미흡해 문제는 반복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이웃간 혐오와 갈등이 생겨나는 안타까운 상황도 벌어지고 있습니다.
정책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대책이 없을까요?
지방방송국에 제보해보세요. 오랜기간 여러 영상등 자료를 수집해서요 그나저나 고생이 많네요 인명피해 생기기 전에 해결하사길..
푝주족을 잡다가 다른 사람이 다칠수도 잇어서 잡긴해도 그렇게 빡세게 잡지는 않는거 같아요
세상 시끄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