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가 골목의 오토바이 심야 폭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달서구-호산동/dailylife/99082363

주택가 골목에서 일부 젊은이들이 불법 개조된 오토바이를 몰며 폭주하는 모습은 낯설지 않습니다.

일반 오토바이보다 몇 배 큰 배기음은 주민들에게 불쾌감을 넘어 공포감까지 안깁니다.

특히 노약자나 심신이 약한 사람들에게는 엄청 큰 스트레스입니다.

결국 주민들은 경찰에 신고하지만 단속이 미흡해 문제는 반복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이웃간 혐오와 갈등이 생겨나는 안타까운 상황도 벌어지고 있습니다.

정책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대책이 없을까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경주이씨
    답글대명11동

    지방방송국에 제보해보세요. 오랜기간 여러 영상등 자료를 수집해서요 그나저나 고생이 많네요 인명피해 생기기 전에 해결하사길..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푝주족을 잡다가 다른 사람이 다칠수도 잇어서 잡긴해도 그렇게 빡세게 잡지는 않는거 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세상 시끄러워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