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섬희
날씨는산에오니기온이떨어진것같아요
1년 전
산에오면 땀도 나고 힘들긴하지만 정상에 오르면 산 공기도 좋고 기분도 좋아지고 정상올랐다는 뿌듯함도 있습니다 만보기도 잘올라갑니다
건강을위해 운동합시다^^;;
날씨는산에오니기온이떨어진것같아요
둘레길도 좋아요
ㄴㅅ
맞아요 아는데 현실은 집앞이 산임에도 불구하고 게을러서 안간다는 사실ㅠ ㅋ
낮엔 더더구나 엄두가 안나요
밤되면 어슬렁 어슬렁 ㅎㅎ
. ㅇㅅ
오늘은 좀쌀쌀산 아침이네요
운동하기좋아요
산에 오르니 기분도 좋고 참 좋아보이네요 저도 산에가고 싶네요 ~~
기이디 지이시 이지이
시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