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구광역시-달서구-본동/dailylife/63810014

산에오면 땀도 나고 힘들긴하지만 정상에 오르면 산 공기도 좋고 기분도 좋아지고 정상올랐다는 뿌듯함도 있습니다 만보기도  잘올라갑니다  

건강을위해 운동합시다^^;;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신섬희

    날씨는산에오니기온이떨어진것같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종관

    둘레길도  좋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HJ

    ㄴㅅ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서유니

    맞아요 아는데 현실은 집앞이 산임에도 불구하고 게을러서 안간다는 사실ㅠ ㅋ

    낮엔 더더구나 엄두가 안나요

    밤되면 어슬렁 어슬렁 ㅎㅎ

    1년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박영철

    . ㅇㅅ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은슈기
      답글불당2동

      ㅓㅕㆍ🍅ㅓᆢᆢ네ㅣㅒㅓㆍ커ᆢ가💕ᆢㄱㆍㆍㅔㆍㄴㆍ🐕💕🍅

      20250528_071742.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다cashwalker

    오늘은 좀쌀쌀산 아침이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박또깡

    운동하기좋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강재숙
    답글신당동

    산에 오르니 기분도 좋고 참 좋아보이네요 저도 산에가고 싶네요 ~~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BVYP
    답글정왕2동

    기이디 지이시 이지이

    시디지!!!!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