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삐
너무이쁘네요~~
2개월 전
호평동엔 호만천 산책로가 아주 조성이 잘되어 있어서 4계절마다 벚꽃과 목련,개나리, 철쭉, 나무 눈,비....너무 좋아요 특히 벚꽃 산책로에 공원이 있어 파라솔 휴식공간과 알록달록한 조명으로 멋진 야경을 볼수 있어 사진찍어 인생샷 남기기 최고입니다. 또한 천마산 등산로까지 이어지는 코스가 예술입니다
너무이쁘네요~~
넘 예쁘네요
이 비가 지나가면 많이 질텐데 아쉬워요
이번에도 꽃이 너무 예쁘게 피어서 꽃구경하며 산책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