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맘
아 왜이러는 걸까요ㅜ
3개월 전
동네산책을 하다보면 귀여운 애견 산책시키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애견인들은 배변봉투 소지하고 잘 처리하고 있지만
일부 매너없는 사람들 때문에 인상 찌푸리게 됩니다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 것은
아파트 공원에 이런 변테러를 해놓고 그냥 가는 사람이 있다는 겁니다
분명 아파트 입주민 일텐데 무슨 생각으로 이러는 것인지 모르겠어요
제발 이러지 맙시다
☆ 동네생활 관리자님
2017년 행정구역 변경으로 지금동이
다산동으로 명칭 변경되었습니다
수정해주세요 ~
아 왜이러는 걸까요ㅜ
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일부 몰상식한 사람들때문에 문제에요
어휴 반려동물 키울 자격이 없는 사람은
제발 키우지 맙시다
너무 불쾌하네요
진짜 저도 이런거 보면 짜증나요
에휴 많은 애견인들을 욕먹이는 사람들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