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아
일회용 커피컵들 진짜 많이 버리죠 보기 안좋은데 개선이 잘 안되더라고요
4개월 전
아파트 옆에 어린이공원/3 있어요
동네산책 보상으로 50캐시를 모으는 마지막
코스가 이 공원인데 항상 거슬리는게
쓰레기 입니다
주변에 컴포즈 메가 빽다방이 있다보니
일회용컵 쓰레기가 가장 많은데
과자 봉지, 치킨 박스등도 심심찮게
버려져 있어요
평소엔 잘 치워지는 편이지만 연휴엔 그렇지
못해서 지저분 했어요
먹었으면 제대로 버리는게 필요한데 아무데나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는 사람들 반성 합시다
" 아름다운 사람은 머물렀던 자리도 아름답다 " 고 합니다
일회용 커피컵들 진짜 많이 버리죠 보기 안좋은데 개선이 잘 안되더라고요
이런 생각없는 사람들
왜이러는 걸까요
쓰레기를 그냥 쌓아놓고 갔네요 양심까지 다 버리고 갔네요
정말 이런 일은 또 없어야 할텐데말이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