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주차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양주시-평내동/dailylife/99991704

저희아파트는 밤7~8시만 되면 그때부터 자리가 별로 없어요. 그나마 오래된 아파트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자리찾기가 싶지 않아요.특히 밤11시 이후는 빈자리를 찾기위해 주차장을 여러번 빙빙 돌아요..

그 모습을 흔하게 볼수있죠..

오죽하면 카페같은 곳에 주차부족하다는 글이 자주 올라올 정도죠.제가 봐도 아니 막상 주차하려고 해도 조금 늦은 시간이 되면 주차할 공간 찾으로 지하2~3층을 왔다갔다하고 그마저 없으면 1층으로 올라와 각동을 돌아다닐 정도이니..

각세대가 2대씩 몰고 다니는것도 아닐텐데도 ...

그렇다고 다른 차량 이동 방해안되게 주차해놓으면 영락없이 붙이는 딱지...

다른 대책이 절실히 필요해 보이네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주차장이 어디나 부족하군요.저희도 조금만 늦으면 이중주차를 하는 경우가 다반사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꽃돼지
    답글동선동4가

    공감백배. 저희 남편도 주차공간 찾느라고 30분정도 배회를 한답니다

    3주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주차도 배려가 필요해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