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예림
저도 제가 가는 동네 마트가 있어요
3개월 전
우리집 바로 근처에 있는 내 단골 슈퍼다.
내가 아는한 10년은 훌쩍 넘은 이슈퍼는 웬만한 물건은 다있다.
10년은 넘었는데도 관리를 잘한듯 가게가 깨끗해보이고 가격 또한 그리 큰 부담이 없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아무래도 시대가 시대이니만큼 이리 코앞에 있는 슈퍼를 놔두고 다들 집근처 대형마트로 향하니 안타깝다.
하필 근처에 대형마트가 세군대가 있다보니 경쟁에 밀릴수밖에 ....
큰마트처럼 다양한 물건이 많이 있진않아도, 없는것 없는 이런곳이 난 좋다
부디 이슈퍼가 잘 버터주었으면 좋겠다
저도 제가 가는 동네 마트가 있어요
맞아요 필요한것 바로바로 구입할 수 있고요
저도제가가는마트있어요
네 저런곳도 이젠 찾아보기 힘들죠
동네 수퍼가 안 없어지길
안 없어졌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