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공간 적치물 처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양주시-와부읍/dailylife/100033992

지난 5월 아파트에 공고가 붙었어요

계단으로 다닐일이 없어 잘 모르다가 계단오르기 운동을 하며 불편함을 느껴 관리사무소에 전화를 한 적이 있어요

"입주민을 상대로 관리사무소에서 강력하게 시정요구를 하기엔 어려운 점이 있다며 자신들이 정리를 하겠다" 고 하더군요

이 공고를 보니 단지 불편함을 넘어 아파트 입주민의 안전을 생각하면 복도 및 계단은 화재시 1차 피난공간으로 피난에 방해가 되는 자전거 유모차 화분등 뿐만 아니라

별의별 문건(쓰레기) 들을 쌓아두는 집들도 있는데 이번 기회에 확실히 정리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이웃들을 위해서라도 물건 방치하면 안되지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맞아요 계단에 무엇을 두거나 공간차지..스트레스죠 ㅠ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답글갈매동

    내집앞이라해도 너무 많이 적치하면 안되죠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