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청동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부곡동/dailylife/99608762

날씨도 좋고 풍경도 좋아요,그리고 날씨도 안덥고 안춥고 해서 여기에서 살기가 딱 좋아요.   온도도 적당하고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좋아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