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연못주변을 둘러있는 벚꽃길을 따라걷다보면 힐링이 됩니다 김해사람이라면 한번쯤 가봤을 공원이지요
벚꽃행렬이 끝나면 철쭉과 튤립이 만개해 김해사람은 물론이고 타지역에서도 방문하는곳이예요
4월 30 일부터 가야문화축제가 있으니 오시는길에 연지공원도 한번 와보는것 추천합니다
밤에걷기도 좋아요
ᆢ
와아~이쁜곳이네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