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너무 위험해보입니다
얼른 해결되었으면 좋겠어요!
2주 전
중심상가 지역의 가게 마다 가게 앞에 설치된 데크가 잘 관리되지않아 부서진채로 방치되는 경우 아무데나 뛰어오르는 아이들에게는 너무 위험한 장소가 됩니다.부서진 데크에 작게는 긇힐수도 있으나 자칫 잘못하면 부서진 날카로운 데크에 큰 상처가 날수있어서 가게 사장님들께서는 빨리 정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위험해보입니다
얼른 해결되었으면 좋겠어요!
주민들 안전과 직결된 문제인 만큼 사장님들의 신속한 보수와 책임감 있는 관리가 필요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