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엔 진해 중원로터리 광장이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관동동/information/98895988

크리스마스엔 트리를빼놓을수가없네요

아이가 너무좋아해서

매년가는곳입니다

크리스마스엔 트리구경이 최고죠

올해유독 더화려해져서 더예쁘네요

예쁜트리와함께 크리스마스 추억쌓으세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멋집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심곡동

    사진 찍어서 인증샷 남기고픈 장소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진KR5H1VD
    답글삼문동

    올해도 했군요^^ 이뻐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중원로터리 광장  예쁘네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