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미마을 빨간길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관동동/health/98351690

장유2동 아파트 단지사이에 2km의 빨간색 우레탄이 깔린 산책길을 추천합니다.봄에는 연초록의 신록이 파릇파릇 싱그럽고 여름에는 진초록의 녹음이 그늘을 만들어줘서 시~원하고 가을에는 단풍이져서 아름다운 길입니다.인근 주민들의 산책과 걷기운동,조깅등의 공간으로 활용되는 아름다운곳입니다.

가까이 사는 친구와 커피 한잔 사들고 걸으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추억이 있는 가로수길입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김강쥐
    답글내동

    우레탄길이라 걷기에 더욱 편할 것 같아요. 발바닥에도 무리가 덜 가겠네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