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해시-관동동/dailylife/97586986

오늘 열심히 산책했는데 왜 캐시를 안주나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안되는건 아니란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단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뜬단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