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그동안 벼르던 고성산둘레길을 다녀왔는데
맨발걷기도 할 수 있고 언덕과 평지가 적당히
있어 누구나 운동하기에 딱 좋은 코스다.
앞으로 자주 가야겠다~~^^
저는 집근처 하천강변을 걷는데...산길도 좋아보이네요.
저런 돌탑이 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