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레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천시-율곡동/dailylife/98318730

그동안 벼르던 고성산둘레길을 다녀왔는데

맨발걷기도 할 수 있고 언덕과 평지가 적당히

있어 누구나 운동하기에 딱 좋은 코스다.

앞으로 자주 가야겠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대용
    답글신음동

    저는 집근처 하천강변을 걷는데...산길도 좋아보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쏘닉
    답글신음동

    저런 돌탑이 있었군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