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벚꽃은 끝났지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김천시-부곡동/information/99539428

매년 예쁜 우리지역 벚꽃맛집!#연화지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스티브
    답글왕십리도선동

    여기 오디에요?

    풍광이 멋진그림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재형
    답글신음동

    올해 처음 연화지 축제때 가봤는데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축제기간을 피해서 가시는 걸 추천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쏘닉
    답글신음동

    연화지가 일본 풍경이라고 잘못 알려진 쇼츠가 해외에서 인기라고 하데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