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병수거 이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군포시-당동/dailylife/99834258

아파트에서 종이류는 요일을 정해서 배출하고 비닐 플라스틱 병류는 수시 배출가능합니다. 오늘 어이없는 경험을 해서 공론화하고 의견을 여쭙니다 

 

쓰레기를 버리고 있는데 주민으로 보이는 분이 큰 가방을 열더니 소주병, 맥주병등 돈이 되는 공병을 엄청 담아서 가시더라구요 아마도 공병을 주워 팔아 용돈마련을 하시려는것 같은데 이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는 잘 모르지만 관리사무소에서 공병에 따른 수입이 있을거라 생각했고 그 수입은 아파트 입주민을 위해 쓰겠지 생각했는데  이렇게 남이 버린 공병을 한꺼번에 싹 가져가는것 문제 없을까요 

댓글 7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채명실
    답글성복동

    그거 절도 아닌가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두여사
      답글비산3동
      작성자

      그쵸 예전 살던 아퍼투는 경고문도 있었어요 ㅜㅜ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왓섭j
    답글용강동

    세상에 그런걸 다 주워가는 사람들도 있네요 ㅜㅜ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두여사
      답글비산3동
      작성자

      그러게요 뭔가 저렇게 까지 해야하나 생각이 ㅜㅜ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석수1동

    이런 아파트까지 와서 공병수거라니 

    말도 안됩니다 

    4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두여사
      답글비산3동
      작성자

      저도 너무 당황스럽고 그렇게 까지 해야허나 싶고 한편으론 버린거 주워가는거니 문제 더ㅣ나싶고 그래요

      4주 전